Category: life

아베다 인바티 샴푸, 데미지 레미디 에센스 탈모손상모전용

목차

출산후 100일 정도가 지나면 산후탈모가 오는데요, 임신중에 호르몬의 작용으로 빠지지않던 머리카락이 2~6개월까지 머리카락이 빠지게 됩니다.

처음엔 너무나도 원체 빠지는 머리카락을 보면서 너무나 놀라고 우울하기도 하는데요, 이는 일시적인 현상이기 그렇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새로운 머리카락은 호르몬이 안정되고 자라면서 제산 1~2년 후에는 자연스럽게 예전상태로 돌아오실 운 있습니다.

탈모증상이 있을땐 최대한도 모근에 무리가 부류 않도록 염색이나 펌은 최대한 미루고, 충분한 단백실 식사를 하는것이 좋은데요, 거기에 더해 건강한 두피를 관리해줄수 있는 헤어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폐물과 두피의 각질로 인해 막혀있는 모공을 깨끗하게 제거해 줌으로써 두피클렌징 효과가 있습니다. 게다 가늘어진 모발에도 적합한 제품입니다.

아베다에서도 베스트제품으로 200ml 39,000원, 1,000ml 147,000으로 가격이 형성되어있습니다. 200ml 제품은 펌프는 따로따로 없습니다. 큰사이즈에만 맞는 펌프는 제품구입시 추가구매가 가능합니다.

무첨가: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 미네랄 오일 ,페트롤레이텀 , 합성향료 & 글루텐 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내용물은 아로마의 상쾌한 향이나지만 향의 지속력은 오래가는 편은 아닙니다. 거품도 풍성하게 나는편이 아니기 때문에 두피위주로 구석구석 슬슬 문질러주셔야 합니다.

깔끔하게 행구는 느낌이 들기때문에 두피는 개운한 편이나, 모발쪽은 트리트먼트나, 컨디너셔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탈모샴푸

암라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라가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천지 유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머리통 뿌리부터 끝까지 보호막을 형성해주며, 무겁지 않은 식물성 오일이 블렌딩되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줍니다.

컨디너셔 200ml 같은경우에는 튜브형으로 제품이 구성되어 있으며, 제형은 샴푸보다 단단하면서 젖은 모발에 뭉치지 않고 부드럽게 여의히 발립니다. 물에 세정시에도 십분 행궈지기 왜냐하면 모발은 부드럽게, 두피는 개운한 느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가격은 200ml 40,000원, 1,000ml 149,000으로 가격이 형성되어있습니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엑스폴리에이팅 샴푸 - 라이트: 젖은 모발에 도포하여 거품을 낸 사후 행궈냅니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씨크닝 컨디셔너: 젖은 모발에 도포해 준 후 행궈냅니다.

두피 뿐만아니라 가늘어진 모발이면 탈모도 심해지기 때문에 장 관리도 필수적으로 해주시면 좋습니다. 음식물 유래 단백질이 모발에 침투하여 손상모를 빠르게 개선, 강화시켜주고, 추기 손상을 막아주는 헤어 에센스입니다.

짜서 쓰는 튜브형으로 100ml 41,000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헤어에 도포하면 즉각적으로 부드러운 모발이 느껴지기 왜냐하면 사용감이 몹시 좋습니다.

사용법은 소량의 제품을 손바닥에 덜어서 젖은 모발에 발라 균일하게 빗어줍니다. 씻어내지 않습니다. 사용전 제품을 흔들어 준 뒤, 손에 덜어 젖은 모발에 도포합니다.

아베다의 제품은 품질적으로나 환경적으로나 믿을만한 제품이죠.

반면에 제품사용중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 촉각 등의 이상이 있는 경우엔 사용을 중단하고 피부과 전문의에게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산탈모와 손상모에 필수인 아베다 인바티 샴푸, 데미지 레미디 에센스로 헤어관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