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life

깔끔한 메탈바디의 파세코 선풍기 공업용 서큘레이터 가정용으로도 사용가능한 태풍급 성능

목차

​ ​ ​ 날씨가 갈수록 무더워지는데요 곧 장마가 시작이라 한풀 꺽이겠지만 차세 굉장한 더위가 온다고 합니다 ㅜㅜ 새로운 선풍기를 장만하기 위해서 찾아보던중 발견한 파세코 메탈선풍기 인데요.

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공업용 서큘레이터를 찾아보았는데 모두 디자인이..마음에 안들더라고요. 오랫동안 찾은끝에 깔끔하고 세련된 메탈바디의 파세코 선풍기를 찾아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 ​ ​ ​ ​ ​ 파세코 메탈 선풍기는 16인치급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업용으로 사용하기 부족한가? 결단코 아니구요. 크기만 크고 우릭부락 선풍기 훨씬 디자인도 괜찮은 파세코 선풍기가 좋더라구요.

작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 ​ ​ ​ 4개의 금속 날개로 구성된 날개와 가 회전기능, 3단계 바람세기 등 판매품 특징이 적혀있고요.

​ 아쉽지만 타이머 기능은 없습니다.

​ ​ ​ ​ ​ 구성품입니다.

농노 메탈로 이루어져 있고 그렇기 그리하여 예쁘죠. 파세코 선풍기는 날개까지 농민 메탈로 되어 있는데요.

​ 박스에서 포장을 벗길때 날개부위는 유난히 조심해야할듯 해요 ㅜㅜ 저는 꺼내다가 날개가 휘어버렸습니다.

도리어 휘어도 원상복구는 가능해요 ​ ​ ​ ​ ​ 제일 먼저 스탠드를 세워주고요 스탠드 내부에 무게추를 같이 기둥과 체결해주면되는데 ㄱ자로 생긴 볼트하나만 끼워주면 되는 간단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 ​ ​ ​ ​ ​ 두번째로 모터부 결합.

소변 모터에 풍령과 풍향조절 더욱이 전원코드까지 일체형으로 통합이 되어있어요.

​ ​ ​ ​ 모터내 위치한 홈을 기준으로

날개를 감싸는 뒤판을 끼워주고 나사하나만 채결하면 됩니다.

​ ​ ​ ​ ​ ​ ​ ​ ​ 버튼은 싹 아날로그 방식으로 되어 있는데요.

저는 오히려 직관적이어서 좋은것 같아요.

근간 터치식으로 나오는 제품들도 공업용선풍기 많지만 선풍기가 굳이 복잡할 필요없이 곰곰이 따다닥 돌리는게 훨씬더 편한것 같아요 ㅎ ​ ​ ​ ​ ​ ​ 머리부터 발끝까지 쫙 메탈소재의 은색으로 이루어진게 깔끔하고 좋습니다.

아래 스탠드에 무게추까지 달려있가 그렇게 세상없이 안정적이에요. 실수로 치더라도 넘어가지 않을것 같은 안정감이 있습니다.

​ ​ ​ ​ ​ ​ 파세코 선풍기는 공기마찰을 최소화 해서 강력한 바람이 나올수 있개 하는 메탈소재 4엽의 알개로 이루어져 있어서 바람이 참말로 강력하더라고요! ​ 1단만 틀어도 가정용 3단 틀어놓은것과 맘먹는 성능을 보여주고요. 그렇다고 모터소리가 내리 시끄럽다던가 그런건 또 아니에요 ​ ​ ​ ​ 회전기능 참말로 잘됩니다.

근대 회전반경은 슬그머니 부족한 것 같은 느낌이… ​ ​ ​ ​ ​ ​ 모든 버튼이 모터에 통합이 되어 있어서 외부로 보이는 모습에서 군더더기가 없고 전면 사원한 느낌의 메탈소재로 되어있는게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괜찮을 것 같은 디자인 입니다.

​ 성능도 이정도면 공업용 선풍기에 맘먹습니다.

​ ​ ​ ​ ​ 높이조절은 스탠드의 다이얼을 돌려

조절이 가능하고 맥시멈 125cm 높이까지 조절

가능해요 ​ ​ ​ ​ ​ 각도는 기관 아랫부분의 다이얼 두개를 돌려서 조절이 가능합니다.

​ 모터가 위아래로 참으로 큰폭으로 조절이되어서 높이가 가만히 부족한 단점을 완벽하게 커버하네요 ​ ​ ​ ​ ​ ​ ​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가정에서는 무론 사무실에서도 더욱이 공업용 서큘레이터로도 괜찮은 파세코 선풍기 였습니다.

​ ​ ​ #파세코 #파세코선풍기 #공업용선풍기 #서큘레이터 #파세코서큘레이터 #공업용서큘레이터 #선풍기추천 #가정용선풍기 #시원한선풍기